‘한국영재교육평가원’은 2009년에 설립되었으며 한국 학생들이 다양한 국제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약 14,000여명의 개인, 학교들로 이루어진 회원들을 기반으로 한국의 학교와 학생들이 ‘한국영재교육평가원’을 통해 AMC, HMMT, A(I)RML, WMTC, BAMO와 같은 여러 형태의 대회들에 참여하고 있으며 해마다 약 2,000~2,500여명의 학생들이 ‘한국영재교육평가원’을 통해 시험에 응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이러한 국제 경시대회에 가장 많은 한국 학생들을 참여시키고 있으며 공정하게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우리는 최고를 향한 올바른 평가의 장을 열기위해 최선의 방법을 찾아 한국 학생들을 도울 것입니다.
한국영재교육평가원은 우리의 작은 꿈들이 큰 열매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최고를 향한 올바른 평가의 장을 열려고 합니다.
한국영재교육평가원은 교육과 관련된 각계의 전문가들과 학부모 및 일반인이 구성하고 이끌어 가는 비영리단체입니다. 한국영재교육평가원은 상임이사진과 학부모위원단, 자문위원단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학부모 위원단과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를 존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겪는 어려움과 필요에 대해 언제나 귀를 기울일 예정입니다.
한국영재교육평가원은 올바른 교육 정보 전달과 우수 학생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국내 및 해외로 열어두고 한국학생들에게 다양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